이슈뉴스

화장법의 신천지 시대 ‘화성인 찹쌀떡 화장법’이 대세?

신문기자 2012. 2. 29. 03:19

화장법의 신천지 시대 ‘화성인 찹쌀떡 화장법’이 대세?

"최대한 하얗게. 피부 화장만 45분, 눈과 입술 화장 5분"

 

"피부화장은 45분, 눈과 입술 화장은 5분 정도 한다"고 찹쌀떡 화장녀는 자신만의 독특한 화장법을 밝혀 흰 피부에 대한 과도한 애착을 과시하여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X파일'에서는 하얀 얼굴을 유지하기 위해 얼굴을 모찌 찹살떡처럼 하얗게 화장하고 다니는 찹쌀떡 화장녀가 등장하여 실시간 검색 1위로 떠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찹쌀떡 화장녀는 자신만의 화장법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파운데이션 성분이 담긴 비비크림을 세수하듯 바른 후 제일 하얀 비비크림을 덧칠까지 했다.

 

이어 찹쌀떡 화장녀는 파우더를 바른 뒤 하이라이터를 하고 눈과 입술 화장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손등과 얼굴의 피부색이 확연이 달라 목에는 왜 화장을 하지 않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목에는 바르지 않는다. 나는 얼굴만 하얗다면 상관없다. 다른 곳은 필요 없다"고 말했다.

 

또한 찹쌀떡화장녀는 1월 중순부터 쓰기 시작한 화장품 빈통을 공개했는데, 자그만치 하이라이터 2개, 파우더 6개, 비비크림 3개의 어마어마한 양으로 제작진과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찹쌀떡화장녀가 이같은 화장을 하게된 계기는 tvN '화성인바이러스'에 출연한 갸루녀 때문이라며 "갸루녀가 출연했을 때 그 화장이 너무 예뻤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보니 얼굴을 하얗게 만드는 갸루도 있더라. 너무 예뻐서 그 때부터 따라하여 1년 정도 됐다"고 밝혀 또한번 경악 했다.

 

찹쌀떡화장녀는 하얀 분장 뿐 아니라 가발까지 쓰고 다니며 자신의 모습을 완벽하게 변장술로 위장하고 다녔다. 제작진의 간곡한 요청에 화장과 가발을 벗은 찹쌀떡화장녀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다양했다.

 

방송을 본 후 시청자들은 “화성인에 찹쌀떡화장녀 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떠다니네 코스프레하는줄”, “화성인 찹쌀떡화장녀.. 넌나에게충격충격충격충격을주었어..저거저거 토시오도아니고;0;”, “민낯도 공개한걸 보니 그게 더 귀여운것 같은데..", "일본 인형 화장하는 것만 같다", "생얼이 대세인데. 참 독특한 사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