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관련 기사
한국소극장협회와 서울연극협회, 공연예술인과 관객이 만드는 예매처
신문기자
2012. 11. 29. 02:01
한국소극장협회와 서울연극협회, 공연예술인과 관객이 만드는 예매처
-대학로브랜드사업단의 첫 사업 ‘대학로티켓닷컴’ SNS 어워드 개최
한국소극장협회와 서울연극협회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대학로브랜드사업단의 첫 사업인 '대학로티켓닷컴'이 25일 창립 1주년 기념 관객이 뽑은 명장면 SNS 어워드 이벤트를 자체 페이스북을 통해 한 달간 개최한다.
상업적인 공연 위주의 노출경쟁을 벌여오던 기존의 예매처와 달리 대학로에서 공연되는 소극장 작품들을 공정하게 소개해 온 대학로티켓닷컴은 홈페이지 외에도 페이스북(친구 3,724명)과 트위터(팔로워 12,848명)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객들을 만나왔다.
이러한 활동을 기반으로 자체 페이스북을 통해 관객들이 직접 올해의 명장면 공연을 추천하는 SNS어워드를 개최한다. 작품선정 또한 관객들에게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공연으로 결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로티켓닷컴 홈페이지(www.대학로티켓.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