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관련 기사

이것이 마술이다! 지상최대의 마술 체험전 ‘MAGIC KNOCK’

신문기자 2013. 1. 9. 05:01

이것이 마술이다! 지상최대의 마술 체험전 ‘MAGIC KNOCK’

이것이 마술이다! 지상최대의 마술체험전 ‘MAGIC KNOCK’이 지난 12월 22일 김대중컨벤션센터 제2전시실에서 개최했다.

새로운 컨셉의 마술체험전 <매직노크>는 오는 2월 24일까지 멘탈 매직과 그랜드 일루전이 조합된 체험 매직쇼로 관람객들에게 마술의 해법을 공개한다.

kbc플러스가 주최하고 ‘문’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한 이번 매직노크는 마술사의 영역으로 제한되어 있는 마술을 관객이 직접 참여하도록 하는 마술체험전이다.

틀에 박힌 전시의 구조에서 벗어나 자유스러운 마술사들이 사는 마을로 마술사들의 일상에서 멘탈매직과 그랜드 일루전을 경험할 수 있다. 매직쇼 관람은 물론 비밀스러운 공간인 매지션빌리지 (Magician Village)로 들어올 수 있다.

행사는 스머프 매직 마술쇼 평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3시에 진행되고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 30분, 오후 1시, 3시, 4시 30분 4차례 운영된다.

‘나도 마술사’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마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지금까지 눈으로 보기만 했던 마술쇼가 아닌 상상하지 못했던 신기한 마술체험을 통해 관객이 마술사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신나는 에어바운스 놀이터가 준비되어 있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매직노크는 세상에 일어날 수 없는 그리고 없을 것 같은 일이 일어나는 놀라운 마술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관객이 직접 참여해 스스로 일루전 액터가 될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체험하면서 마술의 원리를 알게 되는 이번 전시회는 현장에서 매일2회 미니 마술쇼도 진행된다.

겨울방학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문의는 ☎1600-4534로 하면 된다. (오후 5시 입장마감)

입장료는 성인, 어린이 모두 13,000원이며 특별히 65세 이상 경로우대, 국가유공자(본인만), 장애우 1-3급(동반1인), 장애우 4-6급(본인만) 50% 할인혜택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