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故 임윤택 장례비용 전액 부담-“마음씀씀이도 예쁘네요”
싸이, 故 임윤택 장례비용 전액 부담-“마음씀씀이도 예쁘네요”
월드스타 싸이가 지난 11일 위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난 울랄라세션 故 임윤택의 장례 비용 일체를 부담하여 화재가 되고 있다.
싸이는 동남아 일정 차 말레이시아에서 머물던 싸이가 고인의 사망 소식에 스케줄을 변경 귀국했다. 인천공항에서 곧바로 빈소로 찾은 싸이는 약 2시간 30분가량 울랄라세션 멤버들과 가족을 위로했다.
싸이는 고인의 장례비를 부담하면서도 알려지기 원치 않는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싸이와 울랄라세션은 특별한 인연을 쌓아왔다. 싸이는 직접 작사 작곡한 ‘아름다운 밤’을 울랄라세션에게 선물했고 이 곳은 지난해 5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으로 사용되었다.
울랄라세션의 리더故 임윤택은 2011년 케이블 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서 우승했다. 그는 방송 당시 위암 4기 투병중임이 알려져 동료들과 가요계 관계자들의 안타까움을 사 왔다.
고인은 지난 11일 오후 8시 40분경 세브란스 병원 VIP병실에서 33세로 유명을 달리했다. 그는 이후 경기 분당 메모리얼파크에 안치되었다.
故 임윤택의 장례비용을 접한 네티즌들은 “월드스타 마음씀씀이도 예쁘네요”, “고인께서도 가는길에 당신같은 친구가 있어 외롭지않을듯”, “바쁜 시간 쪼개어 조문하려 귀국한 마음씀씀이가 대단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가 부담한 장례식 비용은 약 4000만원 정도로 알려졌다. 싸이가 부담한 비용이 결코 적지 않을 정도로 싸이의 故 임윤택에 대한 안타까움의 무게가 느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