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형배 광산구청장, “수영선수권대회 광주유치 환영”
민형배 광산구청장, “수영선수권대회 광주유치 환영”
환영논평서 “광산구가 앞장서 성공 개최할 것” 다짐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광주 유치를 환영합니다. 40만 광산구민과 함께 광산구가 앞장서서 성공 개최를 위해 뛰겠습니다.”
민형배 광산구청장이 19일 논평을 내고, ‘2019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광주 유치를 환영하며 “역사상 최고의 대회가 되도록, 광주와 광산의 발전 기틀을 닦는 결정적 계기가 되도록 힘껏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민 구청장은 “하계U대회 시설과 운영 노하우를 활용하게 때문에 경제 및 고용부문에서 적은 투자로 좀 더 많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주 경기장이 남부대학교 수영장이기 때문에 광주 전체에 이로운 일에 광산구가 앞장 설 수 있어서 더 없는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환영논평]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광주 유치를 환영합니다!
광산구가 앞장서서 성공 개최를 위해 뛰겠습니다!
인류 최고의 수영축제 ‘2019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광주에서 열립니다.
2015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 이은 또 하나의 쾌거입니다.
2019년 여름 200여 개국에서 온 2만여 명의 수영인이 한 달 동안 광주에서 실력을 겨룹니다.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시설과 운영 노하우를 활용하기 때문에 경제 및 고용부문에서 적은 투자로 좀 더 많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이처럼 광주 전체에 이로운 일에 광산구가 앞장설 수 있어서 더없는 영광입니다.
‘2019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주 경기장이 남부대학교 수영장이기 때문입니다.
광주와 광산이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이끈 강운태 광주광역시장님과 한마음 한뜻으로 대회 유치를 응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역사상 최고의 대회가 되도록, 광주와 광산의 발전 기틀을 닦는 결정적 계기가 되도록 힘껏 뒷받침하겠습니다.
40만 광산구민과 함께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뛰고 또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7월 19일
광산구청장 민 형 배